08月≪ 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10月

ファンサポート 

2017/07/14
14日 12:41?
【G】
#コグ最初#江陵ビーチソポト外出。。#いやそううれしいことができ#キム・ジェジュン俳優様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本当に!お疲れ様ましたか^^。。よりかっこよく地神ギムベオさんの復帰作#マンホール👏👏👏👏👏👏#JYJキム・ジェジュン俳優さん、中国ファンクラブ#lovefromNO126方々の大規模な撮影である今日東海岸のビーチで最高のクオリティ#ヒャンリムフードランチと#無制限#コーヒー紅茶用意いただきました口がぽかんと!😲。。#蜂蜜甘い#キム・ジェジュン#ボンピルファイティング!



20:15
#後記 1。#王の帰還👑#アジア人の#白馬に乗った王子様❤#歌う蜜ツボ🍯#マンホール#キム・ジェジュン俳優さん♥#中国のファンクラブ#lovefromNO126#ヒャンリムフードランチ#コグ#無制限#コーヒー茶#サポート···。#守ってあげたい男❤#援助養蜂業者#キム・ジェジュン俳優さん♥お迎え行く道!ときめきいっぱいの心にコグ江陵まで一気に棚を飛んできました😉✌・・#本当にこのようにうれしいことができ😭😭その場にそのまま2年間変わらない愛を示してくださったファンの方々♥起立拍手送信致します👏👏👏👏・・・現場に到着し、車から降りるとすぐ襲った海岸沿いの大変熱くした元気なwwその道をひどく速いペースでトィシよう迫っ来格明るくてくれた小ストリングbbbエンジェルマネージャー様❤コグ超え嬉しく危うくたてメヒョン包含するところ(笑)まるで離散家族再会たようマネージャー様と挨拶だけした時間ふ・・感無量コグ金のソニーファンの方々用意いただいたラブリーボンピルステッカー❤付け本当に渾身の力を尽くして#ボンピル喫茶店楽しく!ロッキング!オープンしました笑
・・しばらくして、ボンピル次️❤前おらスタッフの方々紅海のように割れながら大変ポヤトゴきれいな銀色のきらびやかな生命体が💕💕💕・・ウ王!俳優さん️❤全域方迎えですか?!エグイエグイ乳白色敷く白い肌bb素早くして細かいテュフラインVよりドドキレイにくく上品負わよㅠㅠ・・俳優さん❤️こんにちは^^明るく笑っと挨拶してくださるこれ夢なのかセンシのか〓#グンギェイルハクだけ#考古学ヒグラビア撮影しているボンピル様、全身でキラキラ光ります❤️・・俳優様容貌とは全くマッチしていない名前(笑)ボンピル様笑クールコーヒー推薦してもらう希望ところ#ダッチアメリカーノ、ケニアAA濃く!飲む前に飲ん途中続けメヒョンがアイスアメリカーノ、済州チョンギュルエイド複数杯デリバリーましたbb・・
そしてしばらくして️コグご覧すぐ目が同グレ負わ#すぐ俳優さん❤私、再中型と一緒に撮る!ハショトヌンデヨ献立見ながら私、それください笑いただき、すぐ様好き15曲穀物ラテ涼しくお伝え!本当に嬉しかったスプニダンふ・・残念ながら会えなかったがㅠ#唯俳優さん❤️#チョン彗星俳優さん❤️マネージャー様ああ、複数杯お伝えんです日が暮れるまでマンホールのチームは、ボンピル喫茶店足しげく絶えず探してくださっそうですbb

#후기1. #왕의귀환👑 #아시아의남자 #백마탄왕자님❤ #노래하는꿀단지🍯 #맨홀 #김재중 배우님♥ #중국팬클럽 #lovefromNO126 #향림푸드 점심식사 #커그 #무제한 #커피차 #서포트 · · . #지켜주고싶은남자 ❤ #원조양봉업자 #김재중 배우님♥ 모시러 가는 길! 설렘가득한 맘으로 커그 강릉까지 단숨에 훨훨 날아왔습니다😉✌ · · #정말이렇게반가울수가 😭😭 그 자리에 그대로 2년 동안 변함없는 사랑 보여 주신 팬분들♥ 기립박수 보내드려요👏👏👏👏 · · · 현장에 도착 차에서 내리자마자 엄습했던 해안가의 몹시 후끈한 기운ㅋㅋ 그 길을 몹시 빠른 걸음으로 뛰시듯 다가오셔서 격환해 주신 소열일bbb 에인절 매니저님❤ 커그 넘 반가워서 하마터면 갓매횽 얼싸안을뻔ㅋㅋ 마치 이산가족상봉한듯 매니저님과 인사만 한 시간ㅎ · · 감개무량 커그 금소니 팬분들께서 준비해 주신 러블리 봉필스티커❤ 붙이고 정말 혼신의 힘을 다해 #봉필 다방 즐겁게! 신나게! 오픈했습니다ㅎ · · 잠시 후, 봉필차️❤ 앞에 계셨던 스탭분들 홍해처럼 갈라지면서 몹시 뽀얗고 예쁜 은빛찬란한 생명체가💕💕💕 · · 우왕!! 배우님️❤ 전역하신 분 맞으신가요??!! 애긔애긔 우윳빛깔 뽀얀피부bb 날렵하고 고운 브이라인V 더더더 예뻐지시고 멋져지심요ㅠㅠ · · 배우님❤️ 안녕하세요^^ 환하게 웃으시며 인사해 주시는데 이게 꿈인지 생시인지ㅠ #군계일학 혼자 #고고히 화보촬영하고 계신 봉필님, 온 몸에서 반짝반짝 빛이 납니다❤️ · · 배우님 외모와는 전혀 매치가 안되는 이름ㅋ 봉필님ㅎ 시원한 커피 추천해 달라고 하시더니 #더치아메리카노 케냐AA 진하게! 한잔 먼저 드시고 중간중간 계속 매횽께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제주청귤에이드 여러잔 딜리버리하셨어요bb · · 그리고 잠시 후️ 커그 보시자마자 눈이 동그레지신 #바로 배우님❤ 저, 재중형이랑 같이 찍어요!하셨는데요 메뉴판 보시며 저, 그거 주세요ㅋㅋ 하셔서 바로님 좋아하시는 15곡곡물라떼 시원하게 전해 드렸!! 정말 반가웠습니당ㅎ · · 아쉽게도 뵙지는 못했지만ㅠ #유이 배우님❤️ #정혜성 배우님❤️ 매니저님께 아아 여러잔 전해 드렸구요 해가 질 때 까지 맨홀팀, 봉필다방 문턱이 닳도록 끊임없이 찾아 주셨답니다bb

커피와그랬대さん(@coffeegreate)がシェアした投稿 -




#後記 2。#王の帰還👑#アジア人の#白馬に乗った王子様❤#歌う蜜ツボ🍯#マンホール#キム・ジェジュン俳優さん♥#中国のファンクラブ#lovefromNO126#ヒャンリムフードランチ#コグ#無制限#コーヒー茶#サポート・周辺にコンビニ一つなくファンマクた現場ㅜたまに風がブルギンした海岸日差しがあふれ熱く時間が経つにつれてマネージャー様も顔が赤く盛り上がってマンホールチームますます疲れくださったんですㅠ、中国のファンの方々が丁寧に準備してくださった#ヒャンリムフードの美味しいランチと冷たい飲み物おかげで今日一日は、大きな力できていたであろうと信じての:)・・飲料受け可視と続けありがとうし、俳優様よく食べるのと何度もフォルダ挨拶してくださった高品位マンホールチームのおかげで大きく、彼もボンピル昇天ボンピルララ❤
最後の氷までタルタル払いたい今復帰し···#軍艦もでコグ呼んいただいた新しいマネージャー様❤今よく見ようとおら優しくについて与えられた#花ジェジュン望むたてメヒョンbb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申し上げ!炎天下で終日、ソポト進めてくれた中国のファンの方❤今日手間本当に多いましたか:)コグ推薦してくださったファンの方!一緒にしてくださった#lovefromNO126ファンの方々、#ビューリフルワンダフルファンタスティックジェジュン様❤再び迎えるいただき、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頭からつま先まで#全身から蜜落ちる💕#ファンバカ#愛屋キム・ジェジュン俳優さん❤変わらないファンの方々の大きな愛惜しみなく受け#マンホールフィル正しく受け#たてボンピル視聴率超大当たり!より高より遠く棚を飛び立つにくく倍増トリプルもっと幸せになるよう!コグ両手を合わせ熱烈応援致します💕💕

#후기2. #왕의귀환👑 #아시아의남자 #백마탄왕자님❤ #노래하는꿀단지🍯 #맨홀 #김재중 배우님♥ #중국팬클럽 #lovefromNO126 #향림푸드 점심식사 #커그 #무제한 #커피차 #서포트 · · 주변에 편의점 하나 없이 황막했던 현장ㅜ 간혹 바람이 불긴 했지만 해안가 햇볕이 넘 뜨거워서 시간이 갈수록 매니저님들도 얼굴이 빨갛게 달아 오르고 맨홀팀 점점 지쳐가셨는데요ㅠ 중국팬분들께서 정성으로 준비해 주신 #향림푸드 의 맛있는 점심식사와 시원한 음료 덕분에 오늘 하루, 큰 힘 되셨으리라 믿어용:) · · 음료 받아 가시며 계속 고마워 하시고 배우님께 잘 먹겠다고 여러번 폴더인사해 주신 고품격 맨홀팀 덕분에 커그도 봉필승천 봉필랄라❤ 마지막 얼음까지 탈탈 털어 드리고 이제 복귀합니다 · · #군함도 에서 커그 불러 주셨던 새매니저님❤ 이제 자주 보자고 하시며 살갑게 대해 주신 #꽃재중바라기 갓매횽bb 정말 감사드리구요! 뙤약볕에서 온 종일, 서폿진행해 주신 중국팬분들❤ 오늘 수고 정말 많으셨어요:) 커그 추천해 주신 팬분! 함께 해 주신 #lovefromNO126 팬분들, #뷰리풀 원더풀 판타스틱 재중님❤ 다시 모시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 #머리부터발끝까지 #온몸에서꿀떨어지는💕 #팬바보 #사랑꾼 김재중배우님❤ 변함없는 팬분들의 큰 사랑 아낌없이 받으시고 #맨홀 필 제대로 받으신 #갓봉필 시청률 초대박!! 더 높이 더 멀리 훨훨 날아 오르시고 두배 세배로 더 많이 행복하시길! 커그 두손 모아 열렬히 응원드려요💕💕

커피와그랬대さん(@coffeegreate)がシェアした投稿 -




ティーザーか何かのパジャマとガウン姿をさっそく印刷ラベルに
お仕事も早い~✌@o@





22:40 記事引用 | コメント(0)
コメント

管理者のみに表示